SPC 던킨, ‘켈로그 시리얼볼’ 굿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

뷰어스 2024-10-22 09:00:30
(사진=SPC 던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해 ‘켈로그 시리얼볼’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규 굿즈 ‘켈로그 시리얼볼’은 ‘켈로그’ 시그니처 캐릭터 ‘토니 더 타이거(Tony the Tiger)’의 1950년대 빈티지 디자인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톤 시리얼볼 전면에 캐릭터를 배치해 귀여우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가벼우면서도 잘 깨지지 않는 PP 소재로 제작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던킨은 ‘켈로그 시리얼볼’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켈로그 시리얼볼’을 사전 예약하면 3000원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9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하면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시리얼처럼 간편한 식사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 ‘켈로그’와의 협업 의미를 살리면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빈티지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토니’ 캐릭터를 던킨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켈로그 시리얼볼’과 함께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