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신제품 ‘치필링’ 인기...'치킨은 쭉~먹’

뷰어스 2024-10-21 12:00:22
(사진=멕시카나)


양념치킨 브랜드 멕시카나의 신제품 ‘치필링’이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1일 멕시카나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치필링’은 지금까지 접해왔던 치킨의 진부한 토핑 방식에서 벗어나 치킨 속에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넣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적용했다.

멕시카나는 지난 17일부터 지상파 TV 채널을 포함한 각종 매체에 영상 광고 송출을 개시하며 신제품 ‘치필링’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늘어지고 싶다’는 소재를 활용해 ‘늘어지는 건 힐링. 치킨은 쭉~먹’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제품의 주재료인 모짜렐라 치즈와 등장 인물의 공통적인 특성을 중의적으로 표현함으로써 많은 고객들로부터 공감을 얻어내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신제품 ‘치필링’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쿠폰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배달앱 및 전화주문, 방문 포장 등으로 치킨 메뉴 주문 시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며, 멕시카나 앱에 접속해 쿠폰함에 일련번호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등-디올 여성 체인 파우치(1명) ▲2등–듀얼소닉(3명) ▲3등–다이슨 에어랩(10명) ▲4등–멕시카나 앱 4천원 할인+펩시제로 1.25L 사이즈업 쿠폰(1~3등 외 응모자 전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나날이 급변하는 치킨 시장의 소비 트랜드 변화를 반영하고, 오랜 시간 동안 저희 멕시카나치킨에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고객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신제품 ‘치필링’ 출시와 각종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인 브랜드로서 치킨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