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군제 예열 시작" 알리익스프레스, '100원 래플' 프로모션 공개

데일리한국 2024-10-21 10:53:50
사진= 알리익스프레스 제공 사진= 알리익스프레스 제공

[데일리한국 김보라 기자] 알리익스프레스는 오는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1억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을 21일 공개했다.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쇼핑 및 할인 행사인 광군제 맞이 사전 예열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이벤트다.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단 100원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억원, 명품 브랜드 상품, 앱 쿠폰 등 파격적인 경품을 증정한다.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알리 100원 래플'을 검색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상품별로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알리익스프레스의 공식 홍보대사인 탕웨이의 새로운 광고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새롭게 공개된 '지구통합쇼핑' 광고는 일상 속에서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해외 직구와 국내 쇼핑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 속 탕웨이는 물 건너 직구 하듯, 문 넘어 마트 가듯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통해 국내 제품을 포함한 전 세계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알리익스프레스만의 '만능 쇼핑' 경험을 강조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과 ‘지구통합쇼핑’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11.11 광군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