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스테이크하우스’, 현대카드 고메위크 26 참여

데일리한국 2024-10-16 14:47:27
사진=CJ푸드빌 제공 사진=CJ푸드빌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CJ푸드빌 더스테이크하우스가 리뉴얼 후 최초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 ‘현대카드 고메위크 26’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카드 고메위크 26를 통해 엄선된 대표 코스 메뉴를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더스테이크하우스는 ‘뉴 클래식 스테이크 다이닝’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뉴욕식 스테이크하우스 메뉴를 선뵈고 있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육부 스테이크와 다채로운 해산물 및 하우스 스페셜 메뉴, 120여 종 이상의 와인을 도입해 완성도 높은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스테이크의 맛과 품질, 품격 있는 와인 페어링으로 스테이크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1++ NO.9 한우, 미국산 프라임 부위를 우드파이어 그릴로 구워내 스테이크의 풍미를 살렸으며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도 인기다.

현대카드 고메위크 26에서는 런치와 디너·주말 등 각 시간대별로 다양한 코스 메뉴를 엄선해 선뵌다.

런치 타임에는 △안심 1인 스테이크 코스 △립아이 2인 스테이크 코스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디너·주말 타임에는 △채끝 1인 스테이크 코스 △립아이 2인 스테이크 코스로 선뵌다.

코스에는 스테이크와 즐길 수 있는 메뉴도 다양하게 포함했다.

런치 코스에는 스프와 신선한 샐러드, 레몬 소르베 등의 디저트가 포함되며, 디너 및 주말 코스에는 ‘샤프란 뵈르블랑 소스를 곁들인 관자 요리’와 ‘단새우 비스큐 파스타’ 등의 해산물 메뉴까지 제공된다.

스테이크 메뉴 및 고객의 스토리에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하는 와인 페어링도 인기다. ‘2024년 제23회 한국 소믈리에 대회’에서 2위를 수상한 이형택 소믈리에의 차별화된 와인 페어링으로 다이닝 품격을 더욱 높였다.

현대카드 고메위크 26은 오는 25~31일 진행된다.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현대카드 앱에서 레스토랑과 인원 수, 방문 시간을 선택하고 예약보증금을 결제하면 예약이 확정된다. 예약 기간은 16일 오전 9시부터 30일 오후 11시59분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