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 ‘주방기기&산업전시회’

스포츠한국 2024-10-16 09:56:13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주방 산업 전문 전시회인 ‘주방기기&산업전시회’가 내년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주방가전, 조리기기 및 도구, 식기류, 디자인 주방가구 등 가정용부터 상업용 주방기기까지 다양한 주방 관련 품목을 만날 수 있다. ‘K-푸드페스타’와 동시 개최되는 B2B, B2C 전시회이다.

현대의 주방은 단순히 음식을 조리하고 준비하는 공간을 넘어 혁신 기술을 접목하여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스마트한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조리 과정을 간편하게 만들고, 안전하게 주방을 모니터하고 제어하며, 음식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는 주방 시스템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

주방기기&산업전시회는 다채로운 전시 제품과 함께 주방 산업의 기술 발전,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하는 자리이다. 참가업체의 비즈니스를 위해 바이어 미팅과 전문 세미나 등 출품업체, 바이어, 관람객이 활발하게 소통하고 교류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주최사무국 관계자는 “본 행사가 변화하는 시장에 발맞추어 주방 산업이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장으로 활용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시회 참가업체들에게는 최대 25%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거나 네이버예약·티켓링크·카카오톡 예약하기로 예매하면 입장권을 30% 할인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참가신청 등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이메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