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M.E.A.L. 솔루션' 행사…킹크랩 13만원대 판매

연합뉴스 2024-10-16 09:00:25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홈플러스는 17∼23일 'M.E.A.L. 솔루션' 행사를 열고 2㎏ 내외 킹크랩 한 마리를 13만원대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먹거리를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홈플러스, 'M.E.A.L. 솔루션' 행사…킹크랩 13만원대 판매

홈플러스는 'M.E.A.L. 솔루션' 행사에서 '더 맛있게'(Match), 인기상품을 대용량 포장·묶음으로 제공하는 '더 크게'(Extra), 최신 상품을 선보이는 '더 새롭게'(Add), 건강까지 생각한 '더 가볍게'(Light) 등 4개 키워드에 기반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는 만능상회 한돈 냉동 대패 삼겹살과 냉동 새우살 3종을 각각 40%, 50% 할인하고 파스타 소스 20여종과 스파게티면 11종 등은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한다.

대용량 밀키트 4종과 홈플러스 시그니처 대짜 단짠단짠 반반팝콘과 감자칩도 저렴하게 선보인다.

특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킹크랩(2kg 내외)을 마리당 13만9천원에 판매하며, 17∼18일에는 온라인 구매 고객 한정으로 17% 추가 할인을 적용해 11만5천여원에 판다.

온오프라인 모두 킹크랩 무료 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손잡이가 달린 용기를 함께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아울러 오는 17일 100% 냉장원료육을 사용한 양념육 신규 브랜드 '생생'을 출시하고, 23일까지 8대 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한다.

생생 브랜드 제품은 양념 한우 불고기와 한돈 돼지 고추장 불고기, 한돈 돼지 간장 불고기, 춘천식닭갈비, 안동식 순살 찜닭 등 5종이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이번 M.E.A.L. 솔루션은 고객들이 보다 트렌디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조건에 접하도록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장 변화를 체크해 할인 행사 기획에 반영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