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웰니스내과의원, 경기광주터미널 인근 개원 예정

뷰어스 2024-10-15 19:00:18

광주웰니스내과의원은 오는 12월 경기 광주터미널 인근에 개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광주웰니스내과의원)


광주웰니스내과의원은 질병 예방과 건강 관리를 아우르는 웰니스 개념을 도입한 최초의 웰니스 내과의원으로 내과 진료와 건강검진을 제공한다. 질병 발병 여부를 진단하는 것을 넘어 과학적인 방법으로 질병 발병 가능성을 예측하고 예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최신 의료 장비 구축과 분당서울대병원 소화기내과 대학병원 출신의 전문의 구성으로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마련하여 면밀한 건강검진이 가능하다. 또한 외래센터 연계로 건강검진을 통해 발견된 다양한 질병에 대한 연계 치료와 지속적인 관리도 가능하다.

현재 광주웰니스내과의원에서는 편리한 검진 동선과 수검자들의 쾌적한 진료 환경을 위한 개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더하여, 개원 기념으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에스테틱 테라피와 프리미엄 기능 수액 혜택, 종합검진 국가검진 예약 시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광주웰니스내과의원 정재협 대표원장은 “개원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만반의 준비를 갖춰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눈높이에 맞춘 공감 진료를 통해 믿을 수 있는 내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