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갤러리] 교촌치킨앱, ‘교촌옥수수’ 첫 주문 이벤트 外

뷰어스 2024-10-10 16:00:22

◆교촌치킨앱, 10월 한 달간 ‘교촌옥수수’ 첫 주문 이벤트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30일까지 한 달여간 교촌치킨앱의 기존 또는 신규 고객이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첫 주문하면 다음 주문 시 활용 가능한 4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교촌옥수수 오리지날/순살/통안심 등 단품 메뉴 외 ‘달·고·맵’ 조합의 ▲교촌옥수수 시리즈+국물맵떡S ▲교촌옥수수 시리즈+소스 2종(하바네로마요/레드디핑) 등 ‘교촌옥수수’가 포함된 모든 메뉴 주문 시 자동 응모되며, 포인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각주 목요일에 일괄 지급된다.

지급된 포인트는 교촌치킨앱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교촌이 지난 7월, 오리지날·레드·허니 시리즈를 잇는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 ‘교촌옥수수’는 교촌이 2년 만에 내놓은 야심작으로,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 버터를 배합한 특제 소스와 겉면을 덮은 ‘리얼 옥수수 플레이크’가 달콤하고 고소한 옥수수의 풍미를 극대한다.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50% 할인 ‘가을 FESTA’ 진행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가을 및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 10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모든 피자 50% 할인 프로모션인 ‘가을 FESTA’를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모든 피자(M, L) 포장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앱) 회원에게 제공된다. 이 쿠폰은 계정 당 1회 사용 가능하며, 1회 2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적용할 경우 인기 메뉴인 ‘K-Rib & 치즈’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포함한 도미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를 1만원대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도미노피자는 10월 한달간 배달 수요가 많은 토요일에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하는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다. 이번 배달비 프리 쿠폰은 매주 토요일에 지급되며 도미노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앱)을 통해 모든 피자(L)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유기농 쌀로 만든 ‘그리팅 솥밥’ 출시

사진=현대그린푸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사단법인 한국친환경농업협회과 협업해 유기농 쌀을 활용해 만든 ‘지구를 지키는 농부, 그리팅 솥밥’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그린푸드 내 그리팅 전담 연구조직 ‘그리팅 Lab’의 연구원들이 주재료인 전라남도 담양군에서 생산된 유기농 쌀의 특성에 맞춰 최적의 조리 온도를 찾고 레시피를 개발했다. 그리팅 솥밥은 총 8종으로 ▲묵은지 부지깽이 불고기 ▲비빔나물 ▲전복내장 ▲가자미톳오차즈케 ▲삼계 ▲게살내장 ▲명란톳 ▲불닭콘버터 솥밥 등이다. 그리팅 솥밥은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과 전국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구매 가능하다.

◆SGC솔루션,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캠핑 데이’ 기획전 진행

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14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글라스락 캠핑 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글라스락 셰프토프의 다양한 캠핑 맞춤 제품들에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고기 굽기에 최적인 디자인으로 캠핑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IH 그리들팬’부터 분리가 가능한 멀티 핸들 쿡웨어 ‘라디아’, 선선한 날씨에 테이블 위 그대로 활용하기 좋은 워머 냄비 ‘웜팟’, 대용량의 ‘듀얼리드 텀블러’, 가벼운 아카시아 통 원목 소재의 접시류 등 캠핑 감성에 어울리는 제품들로 마련했다.

메인 제품인 ‘글라스락 셰프토프 IH 그리들팬’은 가마솥 느낌을 구현한 고순도 알루미늄 통주물 방식의 팬으로 실내는 물론 야외에서도 구이, 전골 요리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원형 그리들팬은 출시 후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모두 매진 행렬을 기록했으며, 출시 직후 일본, 호주 코스트코에도 입점 계약이 이뤄진 인기 제품이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캠핑 데이 기획전 외에도 다양한 가을맞이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한글날을 기리는 취지의 ‘한글날 기획전’으로 한국문화재재단과의 협업 굿즈 '글라스락 K-헤리티지' 제품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웨딩 페어와 베이비 페어 등 시즌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까스텔바작, 뮤즈 이민정과 함께한 FW 시즌 필드룩 공개

사진=까스텔바작.


패션그룹형지의 까스텔바작이 전속모델 이민정과 함께한 FW 시즌 필드룩을 공개했다. 블랙, 브라운, 베이지 등 계절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를 바탕으로 까스텔바작만의 시그니처인 빨강, 파랑, 노랑, 초록 컬러로 경쾌하게 포인트를 줬다. 과감한 레터링 아트웍으로 가을, 겨울 시즌에도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민정이 착용한 ‘아트웍 라운드 폴오버’는 레터링 부분을 부클로 처리해 계절감에 맞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네크라인과 소매부리는 빨강, 노랑, 초록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하의는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의 큐롯을 매치해 경쾌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큐롯의 뒷면 포켓 뚜껑에는 레터링 자수를 넣었으며, 허리 부분 뒷면은 밴드 디테일로 착용감이 편하도록 했다. 또 안쪽은 기모로 처리를 해 보온성을 높였다. 판초 점퍼 스타일도 공개했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모크넥 판초’ 제품은 어깨 라인이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형의 반팔 점퍼로 다양한 스타일의 이너를 편하게 매치하기 쉽다.

또 은은하게 광택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점퍼 제품도 선보였다. 블랙 컬러의 ‘후드 탈부착 모크넥 점퍼’는 여유 있는 사이즈에 라그란 소매로 체형 커버가 가능하며, 후드 탈부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소매도 탈부착 형태로 디자인했다. 어깨에서 소매로 이어지는 부분에는 테이핑 디테일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대상 청정원, 캠핑 기획전 ‘더 베러 테이스팅 캠프’ 진행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10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 청정원 브랜드스토어에서 캠핑에 꼭 필요한 청정원 제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가을 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나들이나 캠핑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맛은 물론 편의성까지 챙긴 청정원 제품들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한다. 먼저, 바비큐에 빠질 수 없는 ▲순창 양념쌈장 ▲순창 청양초 쌈장 ▲허브맛솔트 ▲생와사비 ▲마시는 홍초 석류맛 등 필수 조미료와 소스 등으로 구성해 활용도가 높은 ‘캠핑을 더 맛있게! 세트’를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파스타 소스, 카레여왕, 컵 쌀국수 등 캠핑은 물론, 집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청정원 인기 제품들을 취향대로 골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시장 점유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청정원 파스타 소스는 특별 혜택가로 제공한다. ▲로제스파게티소스 ▲토마토스파게티소스 ▲아라비아따스파게티소스 ▲베이컨토마토스파게티소스 ▲비스크로제스파게티소스 중 4종을 골라 담으면 최대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스파게티 면(500g)을 무료로 증정한다. 청정원은 이번 기획전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캠핑용 굿즈 ‘더 베럴 샤코슈백(THE BETTER SACOCHE BA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와일드 터키, 101 헤리티지 강조하는 '101 데이' 프로모션

사진=와일드 터키.


아메리칸 아이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는 10월 한 달간 전국 101개 이상의 바와 호텔에서 ‘와일드 터키’ 4종과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을 페어링하는 ‘와일드 터키 101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일드 터키 101 데이'는 1년 중 10월 단 한달 동안 다양한 장소에서 와일드 터키 101 프루프 제품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세계 1위 판매 컵 아이스크림인 벤앤제리스의 꾸덕하고 녹진한 맛과 페어링된다. 101이라는 숫자는 와일드 터키에 쓰여 있는 101 프루프를 의미하는데, 이는 알코올 도수 50.5도를 의미한다.

와일드 터키의 101 프루프 제품은 먼저 제조된 발효 원액 일부를 다음 제조 시 투입하는 ‘샤워 매시’ 방식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만든다. 1960년대 미국에서 보드카가 대유행하며 다른 버번 위스키들이 도수를 내릴 때에도 와일드 터키는 유행보다는 자신의 신념을 좇은 지미 러셀의 뚝심으로 버번 본연의 맛과 향에 집중했다. 일반적인 위스키 알코올 도수는 40%에서 50% 범위에 있지만, 와일드 터키 101의 50.5%는 이를 상회한다. 한국 시장에서 주로 사용되는 알코올 백분율과 비교할 때, 프루프(Proof)는 알코올 백분율의 약 두 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