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마블런' 참여…"마블 히어로와 함께 달린다"

스포츠한국 2024-10-10 14:07:21
ⓒ쌍용C&B ⓒ쌍용C&B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 쌍용C&B(쌍용씨앤비)가 9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린 ‘마블런 서울 2024’에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을 후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개최하는 마블런 서울 2024는 마블 브랜드와 캐릭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러닝 이벤트다. 국내에서는 2016년 첫 개최 이후 매년 1만명 이상이 참가하고 있다.

쌍용C&B는 올해 마블런에서 사전 신청한 참가자 가운데 완주자를 대상으로 증정되는 패키지에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을 제공, 러닝 후 물티슈로 간단하게 땀을 닦아낼 수 있도록 도왔다.

후원 물품인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은 ‘스파이더맨’ 캐릭터 3종을 디자인에 입힌 제품으로,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화장품 국제표준기준(ISO 22716) 인증 기준에 따라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거쳐 생산했으며, 안티몬 프리 원단 및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주 편백잎 추출물을 함유하고, 해양심층수를 사용하여 7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쳐 제조했다. 이 외에도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자연 친화적인 박스 포장재를 사용하고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패키지에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입힌 ‘코디 마블에디션’ 제품으로 마블 팬덤은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현장 접점을 확대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그룹은 모건스탠리 PE(MSPE)가 투자한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