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서비스 2000일 기념 전시회 성료

스포츠한국 2024-10-10 10:14:56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전시회.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전시회. ⓒ카카오게임즈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해 개최한 특별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공간 오즈 갤러리에서 열렸으며, 6일간 약 3000명의 이용자가 방문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2000일간 게임을 사랑해온 이용자들을 위해 기획한 특별 행사로,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제작 비하인드를 공개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날 전시에서는 인게임 캐릭터 일러스트, 몬스터, 배경 등과 함께 처음으로 공개한 미공개 원화와 게임 제작 과정 속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특별 콘티 등 총 237점의 작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전시회장 내 이벤트 존에서는 게임과 함께한 추억, 감상을 남길 수 있는 메시지 보드와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부스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대표 캐릭터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 등신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많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자리가 됐다.

전시회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