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웹툰 속 명문학교 입학 '다크 문 미션투어' 진행

데일리한국 2024-10-10 09:34:58
사진=롯데월드 제공 사진=롯데월드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오는 12일부터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월드'의 새로운 체험 콘텐츠 '다크 문 미션투어'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다크 문' 시리즈 지적재산권(IP)과 협업한 가을 시즌 축제 '다크 문 월드'를 진행 중이다.

'다크 문' 시리즈는 아이돌 그룹 엔하이픈과 협업한 하이브 오리지널 스토리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일곱 뱀파이어의 천년의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다음 달 17일까지 열리는 이번 축제 기간에는 매직캐슬 2·3층과메인브릿지 등 매직아일랜드 곳곳에서 작품 속 상징적인 공간인 고대 왕국 바르그와 드셀리스 아카데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다크 문 미션투어'는 이러한 다크 문 관련 장소들을 배경으로 '다크 문' 시리즈 중 웹툰 '다크 문:달의 제단'의 주인공들이 재학 중인 '드셀리스 아카데미'로부터 날아온 초대장 속 수수께끼를 푸는 콘셉트로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어드벤처 1층 로티스엠포리움에서 초대장을 수령한 뒤 매직아일랜드에서 미션(임무)을 수행한다. 미션 수행을 완료했다면 매직캐슬 3층을 방문해 '드셀리스 아카데미 입학증서'를 받을 수 있다.

'다크 문 미션투어'는 다크 문 한정판 패키지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 내 '이달의 혜택'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