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수험생 대상 ‘테이크핏 간식 어택’ 이벤트 개최

뷰어스 2024-10-08 14:00:15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오는 14일까지 수능을 한 달여 앞둔 고3 수험생을 응원하는 ‘테이크핏 간식 어택’ 이벤트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피드 댓글에 학교와 반을 적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개교를 선정해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증정한다.

남양유업 단백질 음료 브랜드 테이크핏은 올 상반기 국내 단백질 음료 오프라인 시장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재구매율 또한 통상 시판 중인 단백질 음료 대비 10%포인트 가량 높은 40%를 돌파하며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단백질 음료 시장에 후발주자로 뛰어든 남양유업은 텁텁하다는 기존 단백질 음료의 약점을 공략하기 위해 멸균 시간을 단축해 맛과 향을 살리는 차별화된 공정 방식을 택했다. 여기에 다양한 소비자 테스트를 거쳐 얻어낸 피드백을 기반으로 뛰어난 맛을 구현하는데 주력했다. 고소한맛·바나나맛·호박고구마맛·초코맛 등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보이며 높은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또한 시장 성장에 따른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부스팅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프로’, 파우치 형태 ‘테이크핏 아쿠아’ 등 맛과 기능, 형태를 달리한 다채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테이크핏 맥스를 활용해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