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스타벅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진행

뷰어스 2024-10-05 01:00:02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스타벅스 앱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오는 15일까지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은 스타벅스 인기 푸드를 소개하고 해당 푸드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원두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너티 쿠키 틴 세트 ▲스타벅스 볼 초콜릿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을 이번 기획전 푸드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 중 너티 쿠키 틴 세트와 스타벅스 볼 초콜릿 2종은 매장에서 인기를 보이는 상품들로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너티 쿠키 틴 세트는 향긋한 버터내음에 헤이즐넛, 아몬드가 들어가 고소한 맛을 내는 너티 쿠키 8개가 틴 케이스에 담긴 상품으로,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오리가미’와 함께 즐기기 좋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트 오리가미는 이용하기 편리한 드립백 형태 상품으로 은은한 코코아와 구운 견과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볼 초콜릿은 통 헤이즐넛을 초콜릿으로 감싸 달콤한 맛과 씹는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고소한 견과류와 허브 향이 느껴지는 ‘VIA 콜롬비아’와 함께 즐기면 고소한 견과류 향이 풍성해진다.초콜릿 깊은 풍미와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은 자몽 산뜻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케냐 홀빈’과 함께 즐기기 좋다.

클래식 넛츠 타르트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고소한 견과류 풍미와 달콤한 맛에 어울리는 묵직한 캐러멜 향 ‘에스프레소 홀빈’이 잘 어울린다. 스타벅스는 글로벌 스타벅스 로스터리 마스터 로스터들이 공동개발한 ‘스타벅스 밀라노 듀에토(Duetto)’ 2종(밀라노 솔레, 밀라노 루나)을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한정 출시한다. 해당 상품들은 하나의 블렌드 원두를 두 가지 방식으로 로스팅해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듀에토 밀라노 솔레는 상큼하고 달콤한 석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원두로 입 안을 감싸는 부드러운 바닐라 커스터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백지웅 스타벅스 코리아 기획담당은 “스타벅스 이용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인기 푸드 상품들을 온라인스토어에 론칭했다”며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상품들과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