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29개 읍면동 이통장 한자리 모여 화합 다져

데일리한국 2024-10-01 15:54:46
이통장 한마음대회에 참석자들이 마이스산업 성공기원 포엑스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사진=포항시 제공 이통장 한마음대회에 참석자들이 마이스산업 성공기원 포엑스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사진=포항시 제공

[포항(경북)=데일리한국 임병섭 기자] 경북 포항시는 지난 28일 포항시종합운동장 만인당 옆 잔디구장에서 포항시이통장연합회 주관으로 ‘2024년 포항시 이통장 한마음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행정 최일선에서 시민과 가교역할을 하는 29개 읍면동의 이통장 약 9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공식 행사로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 행사로 명랑운동회와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화합 한마당과 축하공연을 진행했다.

이채규 이통장연합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포항과 함께하는 동반자로 서로 소통하며, 이통장이 한마음으로 희망찬 지역사회를 이끌어 나가는 데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읍면동별 3행시를 발표하며 입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포항시 마이스산업 성공을 기원하는 포엑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역량을 결집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앞으로도 지역에 당면한 많은 현안들을 함께 해결해 나가는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길 바라며, 포항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시민들의 역량을 결집해 나가는 데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