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키즈 카테고리 오픈…스타일링 화보 첫 공개

데일리한국 2024-10-01 06:00:00
사진=W컨셉 제공 사진=W컨셉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W컨셉이 키즈 카테고리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컨템포러리 키즈’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고,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8일까지 ‘키즈 스타일링’ 기획전을 연다. 조카에게 좋은 옷을 선물하고 싶어하는 20~30대 이모 고객 수요를 잡기 위해 디자이너 브랜드와 유아동 브랜드의 협업으로 진행됐다.

부모와 자녀, 이모와 조카가 입는 시밀러룩을 콘셉트로 디자이너 브랜드와 유아동복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행사에는 W컨셉 인기 브랜드 △프론트로우 △씨타 △듀이듀이 △그레이스유 △온앤온 및 키즈 패션 브랜드 △로토토베베 △미니피에스마켓 △유니엘 △모아뚜아누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키즈 스타일링 기획전 전용 ‘스페셜 쿠폰’ 2종도 발급한다. 키즈 카테고리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과 스타일링 화보에 참여한 브랜드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15%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더블유컨셉이 선봬 온 세련된 컨템포러리 무드 스타일링 노하우를 적용해 독보적인 키즈 영역을 구축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