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돼지고기 맛보세요"…한돈,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연합뉴스 2024-09-30 17:01:43

한돈,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세종=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음 달 1∼9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열고 국산 돼지고기 '한돈'을 알린다고 30일 밝혔다.

도드람한돈, 선진포크한돈, 하이포크, 돈마루, 하이트진로[000080] 등 협업 기업과 함께하는 매장 내 '슈퍼 파트너스 존'에서는 한돈을 맛볼 수 있는 시식이 진행되고 할인 판매 행사가 열린다.

'슈퍼 프레젠트 존'에서는 돼지 인형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게임을 즐기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다음 달 4∼5일에는 삼겹살과 소맥(소주+맥주)을 즐길 수 있는 '삼쏘나이트' 행사가 열린다. 삼쏘나이트는 19세 이상이 참여할 수 있으며 네이버 예약으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다음 달 4일에는 삼쏘나이트 참가자 100명에게 한돈 도시락을 준다. 도시락은 한돈 홍보모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직접 전달한다.

한돈 팝업스토어 사전 개소식

박범수 농림축산식품부 차관은 이날 열린 사전 개소식에서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이 한돈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정부는 국민이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먹거리 공급을 위해 한돈 농가를 지원하고 건강한 농축산식품 문화를 확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나들이하기 좋은 10월 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거리 가득한 한돈 팝업스토어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u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