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페레로·상하목장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출시

데일리한국 2024-09-30 15:49:26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매일유업은 페레로(Ferrero)의 ‘페레로 로쉐 클래식’(Ferrero Rocher classic)과 ‘페레로 란드누아’(Ferrero Rondnoir)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뵈는 아이스크림은 스틱바 형태로, 매력적인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를 담고 있다.

△페레로 로쉐 클래식 아이스크림은 고급 헤이즐넛과 부드러운 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을 자랑하며, 엄선된 헤이즐넛을 로스팅해 부드러운 헤이즐넛 풍미의 아이스크림을 완성했다.

페레로 로쉐의 상징적인 밀크 초콜릿 코팅과 바삭하게 구운 헤이즐넛 조각이 더해져 다채로운 식감과 기존 페레로 초콜릿 맛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했다.

△페레로 란드누아 아이스크림은 진한 다크 초콜릿의 매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바삭한 코코아 조각이 코팅돼 있어 페레로 초콜릿 맛과 깊고 풍부한 다크 코코아 아이스크림으로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새롭게 선뵌 2종의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아이스크림은 귀여운 하트 모양으로 디자인돼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쿠키앤크림은 유기농 우유로 만든 밀크 아이스크림과 쿠키 샌드를 더한 맛으로, 밀크 초콜릿 코팅에 바삭한 초코 크런치를 더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풍미에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상하목장 하트바이트 피스타치오는 밀크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 코팅에 구운 피스타치오 넛트를 더해 더욱 고소하고 풍부한 아이스크림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개별 포장된 하트 모양의 작은 크기는 깔끔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한 박스에 하트바이트 10개의 제품이 고급스럽게 개별 포장돼 있다.

‘페레로 아이스크림,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은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와 쿠팡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