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전국 각지 매장서 ‘러브백 캠페인’ 릴레이 진행

뷰어스 2024-09-30 13:00:20

아웃백 하남 스타필드점에서 ‘러브백 아웃백데이’를 진행한 후 오정근 점주(첫줄 맨 오른쪽)를 포함한 행사 참가자들이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하남 스타필드점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생일 파티를 지원해 주는 ‘러브백 아웃백데이’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러브백 아웃백데이’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외식 경험의 기회가 적은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을 초대해 외식 기회를 나누고, 생일 파티를 열어주는 아웃백만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아웃백 하남 스타필드점은 지난 25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저소득 장애인 총 20명을 초청해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이날 아웃백은 ‘블랙라벨 커플세트’를 비롯해 ‘치폴레 치킨 샐러드’, ‘레몬 치킨 리조또’ 등 다양한 메인 메뉴와 디저트를 후원했다.

이에 앞서 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은 지난 23일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카카두 그릴러 세트’와 ‘치킨 세트’ 각 50개씩, 총 100세트를 전달했다. 이외에도 아웃백 거제점은 29일 경남 거제시 아동보육시설 ‘성지원’에서 생활 중인 아이들 10여 명을 매장으로 초대해 ‘블랙라벨 패밀리/커플세트’ 등 아웃백 프리미엄 메뉴들로 구성된 식사를 대접하며 나눔 활동을 이어갔다.

아웃백 관계자는 “전국 아웃백 매장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어 러브백 캠페인이 10년 이상 이어지며 나눔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것”이라며 “소외된 계층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며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주는 아웃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