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유퀴즈' 출격…'베테랑2' 촬영 비하인드 공개

스포츠한국 2024-09-30 11:56:02
영화 '베테랑2' VIP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정해인.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영화 '베테랑2' VIP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정해인. ⓒ이혜영 기자 lhy@hankooki.com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베테랑2'의 주역 정해인이 오는 10월 9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오는 10월 9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될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는 정해인은 하반기 최고 화제작 '베테랑2'​와 관련된 다채로운 비하인드를 풀어내며 영화 속 액션 베테랑에서 토크 베테랑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정해인은 현재 절찬 흥행 중인 '베테랑2'와 tvN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에서 활약하며 2024년 하반기 스크린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사랑받은 바, 대세 배우답게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도 '베테랑2'의 촬영 비하인드, 황정민과의 호흡, 연일 화제가 되었던 무대인사에서의 역대급 팬서비스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개봉 15일째 600만 관객을 돌파하고 꺾이지 않는 흥행 중인 '베테랑2'는 정해인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후에는 아직 영화를 보지 않은 관객들까지도 극장으로 불러들이며 대세 영화로서 입지를 굳게 다질 것이다.

한편,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이며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