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의원 ‘세 번째 찾아가는 민원실’로 주민과 ‘소통’

데일리한국 2024-09-30 11:04:20
박정현 의원 ‘세 번째 찾아가는 민원실’ 진행 모습. 사진=의원실 제공 박정현 의원 ‘세 번째 찾아가는 민원실’ 진행 모습. 사진=의원실 제공

[대전=데일리한국 선치영 기자] 박정현 민주당 국회의원(대전 대덕구,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대전 동춘당 공원에서 ‘찾아가는 민원실’세 번째 행사를 진행하며 주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박정현 의원의 ‘찾아가는 민원실'은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다양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박 의원은 적극적인 의정 활동의 일환으로 주민을 직접 찾아가는 민원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주민들은 이러한 노력을 통해 지역 문제 해결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만족을 표했다.

박정현 의원 ‘세 번째 찾아가는 민원실’ 진행 모습. 사진=의원실 제공 박정현 의원 ‘세 번째 찾아가는 민원실’ 진행 모습. 사진=의원실 제공

특히 이번 ‘세 번째 찾아가는 민원실’에서는 주택 문제, 교통 불편, 복지 서비스 확대 등에 대한 다수의 의견이 제기됐다. 이에 박 의원은 즉각적인 개선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박정현 의원은 “주민들의 목소리를 가까이서 듣고, 그들의 생활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도록 계속해서 현장을 찾을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정현 의원의 ‘찾아가는 민원실’은 매회 상담을 신청하는 인원도 늘어나고 있다. 박 의원은 “앞으로도 매월 마지막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