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트론 코리아, 동대문점 신규 오픈…‘다양한 스포츠용품 한 자리에’

스포츠한국 2024-09-27 15:09:25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글로벌 프랑스 멀티스포츠 브랜드 데카트론이 던던 동대문점 4층에 240평 규모 신규 매장을 27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데카트론 동대문점에서는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 MT500 트레킹 베개, 이지브레스, 다양한 사이즈의 트레킹 배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인 겨울러닝 조끼와 스마트폰벨트를 비롯해 러닝, 등산, 스키, 축구, 농구, 인라인, 킥보드 등 다양한 스포츠용품을 한 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다.

동대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매장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아르페나즈 10L백팩을 증정한다. 또 베스트셀러인 축구공, 전동마사지기, 푸쉬업바, 배드민턴세트 등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네이버 영수증 및 구글 리뷰를 통해 럭키 드로우에 참여하면 28일과 29일 양일간 1일 1회 추첨을 통해 40만원 상당의 14인치 접이식 자전거 및 3인용 원터치 텐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데카트론 관계자는 “데카트론은 단순히 스포츠용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스포츠의 즐거움을 많은 사람에 알리는 것이 목표”라며 “동대문점 역시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여러가지 스포츠 활동의 재미를 알리기 위해 여러 이벤트를 유치,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