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제31보병사단 방문해 1000만 원 위문금 전달

데일리한국 2024-09-27 14:28:56
광주은행은 최근 제31보병사단(사단장 이일용)을 방문해 군부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아 1000만 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최근 제31보병사단(사단장 이일용)을 방문해 군부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아 1000만 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데일리한국 방석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다가오는 국군의 날을 맞아 지역 향토부대인 제31보병사단(사단장 이일용)을 최근 방문해 군부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아 1000만 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올여름 유난히 힘겨웠던 무더위에도 지역 방호와 대민지원을 위해 헌신한 군 장병들을 직접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전달된 위문금은 부대 발전과 사기 진작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언제나 지역의 국토방위에 힘쓰는 향토부대 장병 여러분 덕분에 국민들은 마음 편히 일상을 유지할 수 있어 이 자리를 빌어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광주은행 또한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ESG경영을 바탕으로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금융지원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광주은행은 정기적으로 제31보병사단을 위문 방문해 군장병들을 격려하며 위문금을 전하고 있으며, 제31보병사단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캐시백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출시하는 등 금융 우대 서비스 제공에 적극 협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