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아카데미, 10주년의 밤 행사 개최

데일리한국 2024-09-27 09:50:16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이달 26일 오후 경기 수원시 배민아카데미 경기센터에서 ‘배민아카데미 10주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사장님과 함께 성장한 시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배민아카데미를 수강한 외식업 사장님들과 정부기관 및 협단체 관계자, 강사 및 파트너사, 사내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배민아카데미가 성장해온 모습을 추억하면서 서로간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배민아카데미는 2014년 개소해 사장님들의 창업과 성장을 돕고자 장사에 필요한 기본 지식과 경영 이론, 실습교육, 컨설팅까지 여러 프로그램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교육 외에도 서울 송파구 서울센터와 경기 수원시 경기센터를 통해 오프라인 교육도 운영 중이다. 배민아카데미에는 10년 동안 26만 7000명이 넘는 사장님들이 참여했고 3400번 이상의 교육횟수를 기록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성장센터 센터장은 “치열한 외식업 시장에서 오늘도 최선을 다해 가게를 일구어 가고 있는 외식업 사장님들께 존경과 응원의 마음을 보낸다”며 “앞으로도 힘이 되고 도움이 되는 진심을 담은 교육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