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벡틴, '고객 30명 개발 참여' 저자극 레티놀 신제품 ‘레티노신 2종’ 선보여

뷰어스 2024-09-25 20:00:47

고효능 클린뷰티 브랜드 로벡틴은 부작용 걱정을 덜어줄 기능성 제품 '레티노신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레티노신 딥 인텐스 크림.(사진=로벡틴)


로벡틴 레티노신 딥 인텐스 크림과 레티노신 딥 인텐스 세럼은 4주 사용만으로 피부 탄력 및 주름에 높은 피부 개선율을 보인 고효능 레티놀 제품이다. 레티놀 초보자와 입문자용으로 사용 추천하며 주름과 탄력에 집중한 유효 성분만으로 이루어져 저자극 탄력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레티놀과 아데노신을 캡슐화한 독자 원료인 '레티노신™'이 함유돼 있다.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흡수시켜 주어 일명 '자석 레티놀'이라는 별명이 있다.

게다가 주요 고객층의 피부 타입이 '민감성'인 특징을 살려, 충성고객 30인과 함께 개발 완료한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나비존과 모공, 피부결 등에서 실제 고객들의 높은 피부 개선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민감성 피부 대상으로 한 저자극 테스트에서는 자극도 0.00 반응도를 보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기능성 제품이다.

'레티노신 딥 인텐스 크림'은 레티놀 0.1%, '레티노신 딥 인텐스 세럼'은 레티놀 0.15%가 함유된 각기 다른 레벨의 레티노신 라인이다. 각각 초보자와 입문자 사용으로 단계별 사용이 가능하다.

레티노신 딥 인텐스 세럼.(사진=로벡틴)


로벡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앞서 전량매진을 기록한 '비타 다크 스팟 세럼'을 뒤이을 제품으로 로벡틴만의 저자극 고효능 클린뷰티를 극대화할 수 있으며, 저속노화 트렌드를 이끌 기능성 제품"이라며 "실제 고객분들이 개발 과정에 참여한 만큼 더 완성도 있는 피부 개선 효과를 가져다줄 저자극 레티놀 제품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로벡틴 공식몰, 올리브영, 시코르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로벡틴은 미국, 유럽, 중동을 넘어 국내 올리브영, 네이버 채널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