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터 구매시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 증정”… 배스킨라빈스 ‘스윗 테라피’

스포츠한국 2024-09-25 16:19:12
사진 제공=SPC 사진 제공=SPC

[스포츠한국 김현희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증정하는 ‘스윗 테라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쿼터 사이즈(18,5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를 증정한다. (단, 참여 점포에 한해서 운영하며 행사 진행 리스트는 배스킨라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는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협업해 개발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이다. 상큼한 민트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시럽의 조화에 바삭한 프레첼 볼과 초콜릿 칩을 듬뿍 토핑해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도 다양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29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17,000원 이상 주문 시 최대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에서는 17,000원 이상 배달 및 픽업 주문 시 최대 4천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스윗 테라피’ 프로모션을 통해 ‘우석이도 외계인 선데’로 달콤하게 9월을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