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앱 광주와뱅크 내 ’VIP Wa 라운지‘ 서비스 제공

데일리한국 2024-09-24 13:31:28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 제공

[광주=데일리한국 방석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광주 와뱅크(APP) 내에서 VIP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VIP Wa 라운지’ 서비스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VIP Wa 라운지’는 광주은행 VIP 고객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일상생활 속 유용한 프리미엄 콘텐츠를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카테고리 종류로는 VIP 오늘의 선물, VIP 이달의 이벤트, 생활 속의 법률 정보, 궁금한 세무 정보, VIP 즐길거리(아트앤가이드, 아웃도어 매거진), 건강 TIP 등이 있다.

 특히 ‘VIP 오늘의 선물’에서는 법률상담, 상속/증여 등 세무 전문 상담, 미술품 투자/매매 상담, 여행상품 할인(NHN여행박사 주관 총 350만 원 상당의 상품권 추첨 이벤트 추가 진행 예정), 영화·쇼핑 등 VIP 등급에 따라 다양한 할인 혜택과 제휴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VIP 즐길거리’에서는 국내 최초 미술품 공동구매(조각투자) 플랫폼인 ‘아트앤가이드’ 및 NHN여행박사에서 발간 중인 국내 유일의 아웃도어 매거진인 월간 ‘아웃도어'와의 제휴를 통해 풍부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은 문화·예술 업계의 최신 트렌드를 쉽게 만나볼 수 있다.

 광주은행은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9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금 나Wa라 뚝딱!’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는 필수이며,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CU편의점 3천원권, 메가MGC커피 샌드위치, 컴포즈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중 직접 선택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플래티늄 및 다이아몬드 등급의 VIP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골드바 10g을 제공해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 변미경 센터장은 “이번 ‘VIP Wa 라운지’ 오픈을 시작으로 더욱더 다양한 VIP 특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단순 금융서비스를 넘어 고객이 오래 머물고 싶은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