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협업 굿즈 선봬

뷰어스 2024-09-24 12:00:27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시나모롤’과 ‘짱구는 못말려’와의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팬덤을 보유한 ‘짱구는 못말려’와 최근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산리오 ‘시나모롤’이 만난 협업으로 국내에서는 F&B 단독으로 이디야커피에서 소개한다. 이번 협업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면서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협업은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와 함께 ▲랜덤 피규어 마그넷 ▲인형 키링 ▲태블릿 파우치 ▲텀블러 등 굿즈 4종으로 구성됐다. ‘특별 에디션 기프트카드’는 짱구와 시나모롤 캐릭터가 그려진 충전형 기프트카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총 6종으로 짱구와 시나모롤이 함께 어울리는 아기자기한 모습을 담았다. ‘인형 키링’ 2종은 각 캐릭터 모양이 디자인된 푹신하고 부드러운 인형으로 가방, 열쇠고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태블릿 파우치’는 귀여운 캐릭터 그림과 함께 24x30cm 사이즈로 제작돼 안정성과 사용자 편의까지 고려했으며, ‘시나모롤&짱구 텀블러’는 700ml의 대용량 사이즈는 물론 다회용 빨대까지 함께 제공해 실용적인 면을 강조했다.

굿즈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랜덤 피규어 마그넷은 제조음료 포함 5000원 이상 구매 시, 인형 키링·태블릿 파우치·텀블러는 8000원 이상 구매 시 각각 구매할 수 있다. 모든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판매 종료된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30일까지 이디야멤버스 APP 픽업 주문을 통해 ‘미니펄 음료’ 4종,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주문하면 응모권이 자동 생성되며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9월24일부터 10월21일까지 ‘시나모롤X짱구는 못말려’ 기프트카드로 결제 후 기프트카드 번호를 입력한 고객 중 총 5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나모롤과 짱구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MZ세대는 물론 캐릭터를 좋아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