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갤러리]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 출시 외

뷰어스 2024-09-23 17:00:17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에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트러블을 케어하는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 진정 성분으로 알려진 어성초추출물을 함유해 다양한 피부 트러블을 빠르고 확실하게 관리하는 ‘트러블 솔루션 케어’ 제품이다. 1020 잘파세대(Z+Alpha Generation) 피부 고민 및 가성비 소비 니즈를 반영해 성분 및 효능별로 라인과 가격을 구성했다.

피부 관리 첫단계에 사용해 피지를 줄이고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클렌징 폼 △토너 △토너패드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성분을 추가로 담아 집중 케어 단계에 적합한 △스팟 △세럼 △크림 △팩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에이솔루션 어성초 진정 라인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았고 팩을 제외한 6종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을 확인했다.

◆신일, 이미용 가전 라인업 강화를 위한 ‘헤어 고데기’ 출시

사진=신일전자.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이미용 가전 제품군 확대를 위해 ‘헤어 고데기’를 출시했다. '간편한 스타일링'과 '모발 건강'을 핵심 가치로, 바쁜 현대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빠르게 완성하면서도 모발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신일의 헤어 고데기는 청량한 블루를 메인 컬러로 선택해, 스타일링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했다. 여기에 걸이형 고리와 360도 회전 코드를 더해 사용과 보관의 편리함까지 갖췄다.

PTC(Positive Temperature Coefficient) 발열판을 탑재,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고 과열을 방지해 안전성을 높였다. 세라믹 코팅 발열판이 균일한 열 전달을 도와 섬세한 볼륨을 연출할 수 있고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 140도부터 200도까지 4단계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모발 상태에 맞춘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11cm 길이 발열판과 3cm 슬림한 두께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뿌리부터 자연스러운 C컬 볼륨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 간편한 버튼 스위치, 발열판 보호 잠금 장치 등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됐다.

◆BYC, 2030 타깃 올데이롱 24FW 신제품 출시

사진=BYC.

BYC(대표 김대환)는 20-30대를 위한 ‘ALL DAY LONG(올데이롱)’ 2024FW 제품을 출시하고, 겨울철 포근함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컨셉은 ‘인 더 스노위 캐빈(in the snowy cabin)’으로, 눈 내리는 겨울 따뜻한 오두막안에서 느낄 수 있는 아늑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BYC는 일상뿐 아니라 추운 날씨의 여행 중에도 가벼운 착용감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상하 라운지 세트, 레이어링이 가능한 가벼운 이너웨어, 혹한 속에서도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보디히트 등 23품목을 준비했다.

◆이랜드 미쏘, 프리미엄 컬렉션 ‘아카이브M’ FW 버전 출시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전개하는 여성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미쏘(MIXXO)가 프리미엄 컬렉션 ‘아카이브M’의 가을·겨울(FW) 버전을 공개했다. 미쏘의 ‘아카이브M’은 상반된 스타일과 요소를 믹스 매치해 독창적인 실루엣과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전개한다. 기존 라인에 비해 스타일별로 상품수가 적고 연중 한정적으로 선보인다. 곡선적이고 우아한 실루엣의 프렌치 아방가르드룩을 미쏘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광택과 두께감만으로 단색 농도를 조절했고 곡선을 살리는 탄탄한 소재와 유연하게 흐르는 플루이드 소재를 조화롭게 사용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대표 아이템으로 시스루 배색 롱 원피스와 울TR 소재 오버핏 변형 재킷, 코쿤 맥시 팬츠 셋업이 있다. 원피스는 시스루 소재를 매치한 U넥 원피스 형태로 어깨 패드를 덧대 남성적이면서도, 여성의 몸 라인을 조형적으로 살려주는 실루엣으로 디자인됐다. 재킷은 개인의 체형과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버클 장식을 더했으며, 코쿤 팬츠는 맥시 롱 기장에 아방가르드한 곡선 라인을 살려 입체적으로 제작됐다.

◆노랑풍선, 신혼 부부 위한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 진행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예비부부를 위한 '온라인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9월부터 내년 12월31일까지 출발하는 허니문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대200만 원 상당의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11일까지 3주간 자사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남아, 미주/휴양지, 유럽 등 지역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풍성한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발리, 칸쿤, 푸켓, 하와이 등 온라인 전용 신규 허니문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최고급 리조트 숙박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25일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VIP 샌딩 서비스 ▲리뷰 작성 시 플로팅 조식(발리) ▲포시즌 호텔 예약 시 백화점 상품권 지급(팀당/10만원) ▲반얀트리 풀빌라 예약 시 플로팅 조식 ▲킴톤 킷탈레 풀빌라 예약 시 리조트 석식 ▲와이키키 푸드홀 식사권 ▲팀당 10만 원 즉시 할인 ▲핵심 투어 3종 추가 시 1+1 및 더블쿼드 무료 진행 ▲뮤지엄패스 2일권 ▲열차 1등석 업그레이드 ▲피렌체 더 몰 아울렛 왕복 셔틀버스 ▲프라하 블타바강 유람선 티켓 ▲바르셀로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입장권 ▲10GB 유심(팀당 2개) 제공 등 각 리조트 및 지역에 따라 제공되는 풍성한 특전까지 마련했다.

◆레고랜드, ‘레고 브릭 버거’ 및 신메뉴 출시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레고랜드 코리아(이하 레고랜드)가 ‘몬스터 캐슬’ 시즌을 맞아 ‘몬스터’를 테마로 한 신메뉴 5종과 레고랜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레고 브릭 버거’를 선보인다. ‘레고 브릭 버거’는 레고 브릭 모양을 본뜬 버거로, 레고랜드에서 놀면서 손으로 레고를 즐겼다면 입으로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시즌 신메뉴다. ‘레고 브릭 버거’는 치킨 버거와 비프 버거 두 종류로 출시되며, 레고랜드 캐슬 구역 내 나이츠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다. 11월10일까지 진행되는 ‘몬스터 캐슬’ 시즌을 맞아 ‘몬스터 머핀’, ‘흑마법 라떼’ 등 몬스터를 테마로 한 5종 스낵 및 음료 신메뉴를 개발했다.

파크 내 나이츠 피스트 레스토랑에서는 마녀가 직접 만든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의 음료인 ‘마녀 에이드’를 만날 수 있다. ‘마녀 에이드’는 처음에는 노란색 레몬 에이드로 제공되지만, 보라색 시럽을 넣으면 분홍색으로 변한다. 브릭스트릿 카페에서는 각양각색의 몬스터를 형상화한 ‘몬스터 머핀’과 마법사가 직접 제조한 듯한 ‘흑마법 라떼’를 선보이며, 레고랜드 호텔 2층 레스토랑에서는 랜덤으로 호박이나 유령 모양 마시멜로가 토핑으로 제공되는 ‘멜팅 고스트 팬 케이크’를 판매한다.

◆이랜드 테마파크 이월드, 가을맞이 코스모스 가든 오픈

이월드, 코스모스 가든. 사진=이월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28일 코스모스 가든을 오픈한다. 코스모스 가든은 이월드 포시즌 가든에 위치하며, 약 3만3000㎡(1만평) 규모 부지에서 황화코스모스 100만 송이를 만나볼 수 있다. 코스모스 가든에서는 다양한 야외 포토존을 경험해 볼 수 있다. △83타워 △나무 그네 △대형 액자 조형물 등은 대표적인 사진 명소다. 이월드는 ‘펌킨 페스타(PUMPKIN FESTA)'를 11월3일까지 진행한다. ‘펌킨 페스타’는 호박 장식으로 꾸며진 테마파크에서 공연, 불꽃쇼 등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가을 시즌 축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