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의원, 지역 당원과의 만남 통해 소통과 화합 다짐

데일리한국 2024-09-22 11:09:14
박정현 의원, 지역 사무실에서 당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소통과 화합을 다짐하고 있는 모습. 사진=의원실 제공 박정현 의원, 지역 사무실에서 당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소통과 화합을 다짐하고 있는 모습. 사진=의원실 제공

[대전=데일리한국 선치영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정현 국회의원(대전 대덕구,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지역 사무실에서 당원들과의 만남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만남은 당원들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지역 현안 및 국정 운영에 대한 활발한 논의를 통해 소통과 화합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박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당원 여러분과의 직접적인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라고며 “여러분의 목소리가 국정 운영의 중요한 방향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반영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국회의원으로서의 주요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정책 방향에 대해 설명하며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참석한 배연우 당원(법동 거주)은 “당원들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상호 이해를 넓히고, 대덕구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이 됐으며 특히 박정현 의원의 의정활동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듣게 되어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모임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박정현 의원은 “당원 여러분과 함께 지역 발전과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회를 만들어 당원들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민주당 대전시당 대덕구지역위원회는 매월 세 번째 금요일을 ‘당원과의 만남의 날’로 정하고 정기적으로 당원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