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주택 설계·시공을 전문으로 하는 ㈜하우스톡이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4 대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2006년 설립된 하우스톡은 건축 컨설팅부터 설계, 시공,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종합건설사이다. 오랜 시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100% 직영공사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건축비와 고품질 주택 시공을 제안한다.
이번 행사에서 하우스톡은 다양한 설계, 시공 사례들을 선보이며 예비 건축주들에게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우스톡 관계자는 “하우스톡은 컨설팅부터 설계, 시공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분께 1:1 맞춤 컨설팅과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박람회장에서 하반기 기획상품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며 건축을 앞둔 건축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박람회 이후 실물주택을 직접 관람할 수 있도록 경남 진주에서 오픈하우스 행사를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하우스톡은 2018년부터 ‘KQSI 한국품질만족도’ 전원주택 부문 6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올해 7년 연속 1위에 도전한다. 2024 대구 경향하우징페어 무료입장권과 진주 혁신도시 오픈하우스 신청은 하우스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