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가을 시즌음료 10만잔 판매…출시 13일만

뷰어스 2024-09-20 01:00:30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 6일 출시한 가을 시즌 음료 3종(▲홍시 동동 수정과 ▲배 모과차 ▲흑임자 크림라떼)이 출시 13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잔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가을 시즌 음료는 한국 전통 음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면서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홍시 동동 수정과’는 수정과에 홍시와 대추칩을 더한 독창적인 조합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이번 가을 시즌 음료 외에도 기존 전통차 3종인 쌍화차, 생강차, 살얼음 식혜 역시 블렌딩 티(Blending Tea) 상품군에서 높은 판매를 보였다. 특히 지난 6일부터 18일까지 따뜻한 차(茶) 판매량 순위에서 쌍화차와 생강차가 나란히 1,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전통 음료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인기요인으로 해석된다”며 “앞으로도 각 계절에 맞는 트렌디한 음료로 고객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