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시니어 인지 기능 향상 ‘브레인 트레이닝’ CJ홈쇼핑서 첫 론칭

뷰어스 2024-09-19 10:00:29
사진=대교그룹.


대교는 오는 22일 오후 8시35분부터 CJ홈쇼핑 채널에서 단독으로 시니어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 홈쇼핑 첫 단독 론칭 방송은 추석 기간을 이용해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오래 기억하고 싶은 시니어와 부모님 건강을 챙겨드리고자 하는 자녀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약 60분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 방문 케어 서비스를 통한 인지기능 집중 훈련 효과와 뇌 기능, 정서적 안정 및 생활 인지기능 향상까지 도와주는 프리미엄 브레인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서 체계적인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방송 중 상담 신청 고객 대상으로 총 현금 100만원 즉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상담 신청한 전 고객에게 인지 건강 테스트를 방문 후 무료 제공한다.

상담 후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 가입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안마 의자와 백화점 상품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대교 브레인 트레이닝’은 인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행복한 삶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돕는 시니어 인지기능 향상 프로그램으로, 프리미엄 음성 AI 인지 검사인 ‘SPICK(스픽)’을 통해 인지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시한다.

대교 관계자는 “건강한 시니어 뇌 건강을 케어하고 가족과 행복한 기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론칭 방송을 준비했다”며 “추석 명절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