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후아유,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 7기 활동 시작

뷰어스 2024-09-08 11:00:28
후아유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 7기 발대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가 분기별로 진행하는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 7기와 남성라인 서포터즈 ‘후즈맨’ 3기가 활동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후아유는 패션·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직장인 등 25명과 20명을 각각 후즈크루 7기와 후즈맨 3기로 선발하고, 지난달 30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수의 지원자 수는 후즈크루는 900여명, 후즈맨은 400여명에 달한다. 이들은 약 3개월 동안 개인, 팀 미션 수행을 비롯해 브랜드 매거진 콘텐츠 제작 참여, 온라인 채널 모델 및 광고 소재 제작 등 전문적이면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특히, 올해 후아유의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기회와 함께 다음 시즌 상품의 품평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여러 차례에 걸친 개인 및 팀 미션 결과에 따라 우수 활동자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되며 모든 크루에게 수료증이 발급된다. 수료를 마친 후즈크루 및 후즈맨에게는 추후 이랜드 입사 지원 시 서류 가산점 혜택도 제공된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새로운 기수를 진행할 때 마다 역대 지원자 수를 갱신하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하며, “나날이 높아지는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후즈크루와 후즈맨에게 더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이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시너지 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