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7월 여름맞이 인기 전시회 초대

뷰어스 2024-07-03 19:00:02
(자료 :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7월을 맞아 인기 전시 초대 이벤트를 열었다.

가연은 이벤트에 앞서 전시 ‘서양 미술 800년 展(고딕부터 현대미술까지)’과 ‘페데리카: Extra Ordinary journey(페데리카의 특별한 여정)’의 입장권을 준비했다. 추첨으로 1인 2매 티켓을 선물해, 미혼남녀 20명에게 혜택을 전한다.

먼저 ‘서양 미술 800년 展’은 14세기 고전부터 21세기 현대까지, 800년을 아우르는 유럽의 미술 세계와 역사를 따라간다. 시대별 대표작을 통해, 어떻게 예술가들이 선대 거장의 가르침을 따르면서도 관습에 도전장을 내밀어 시대를 내다보는 미술을 만들고자 했는지 살펴볼 수 있다. 전시는 더 현대 서울의 전시 공간 ALT.1(알트원)에서 진행 중이다.

문화공간 MUSEUM209에서 만나는 ‘페데리카: Extra Ordinary journey’는 글로벌 매체들의 사랑을 받는 일러스트레이터 ‘페데리카 델 프로포스토’의 아시아 최초 개인전이다. 작품은 일러스트레이션, 건축, 만화라는 세 가지 시각 예술의 영향을 받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캐릭터와 배경을 생동감 있게 그리는 만화적 표현으로 독자적인 스타일을 구축했다.

인기 전시를 체험할 수 있는 가연 이벤트는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정회원 외에도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당첨 공지와 개별 안내 후, 티켓은 문자로 전송한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전시회를 선정했다. 활기찬 7월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문의는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