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24 파리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출시

뷰어스 2024-07-03 14:00:18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2024년 파리 하계 올림픽을 기념해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26일 막을 올리는 2024 파리 하계 올림픽을 향한 응원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많은 소비자들이 전 세계인 축제인 올림픽을 풍성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패키지 곳곳에는 파리 올림픽을 상징하는 요소들이 반영됐다. 다섯 대륙을 상징하는 오륜기 다섯 가지 색상(파랑, 노랑, 검정, 초록, 빨강)을 프랑스 파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에펠탑에 입혀 일러스트로 형상화한 것이 대표적이다. 페트 제품에는 오륜기를 패키지 전면에 배치해 시각적 집중도를 높였다.

코카콜라는 490ml ‘점보캔’도 선보이고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팩’으로 판매한다. 또한 ‘올림픽 스페셜 에디션’ 500ml 페트 제품에 컨투어 병 디자인을 적용해 이달 내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코카콜라 컨투어 병은 코코넛 열매를 모티브로 만든 디자인으로 1915년에 처음 개발된 이래 코카콜라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상징해왔다. 제품은 주요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림픽 기간 동안에만 경험할 수 있는 기쁨과 감동, 열정을 코카콜라와 함께 풍성하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을 시작으로 가장 오래된 올림픽 파트너사로 활약해온 코카콜라와 함께 이번 2024 파리 올림픽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