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장마철 집중호우 대비 경영진 주관 특별점검

데일리한국 2024-07-01 17:21:06
HDC현대산업개발 경영진이 안전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윤호 HDC현대산업개발 고덕아이파크디어반현장 소장, 최익훈 대표이사, 김회언 대표이사, 조태제 대표이사)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 경영진이 안전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윤호 HDC현대산업개발 고덕아이파크디어반현장 소장, 최익훈 대표이사, 김회언 대표이사, 조태제 대표이사)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제공

[데일리한국 이연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여름 장마철 집중호우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최익훈·김회언·조태제 대표이사 등 경영진 주관 특별안전 점검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최익훈·김회언·조태제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고덕아이파크디어반 현장을 찾아 집중호우를 대비해 수방자재 점검과 누전으로 인한 화재대비, 취약시설 등을 점검했다.

최 대표이사는 "집중호우 등 악천 시에는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사전 대피계획에 따른 신속한 대피가 이뤄져야 한다"며 "기상정보를 수시로 확인하고 우천에 대비한 안전한 작업 환경이 갖춰질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그간 매월 4일을 안전점검의 날로 지정하고 경영진이 직접 주관하는 안전점검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