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매일유업·하림 더미식·정관장 외

스포츠한국 2024-07-01 16:44:30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유통업계가 소비자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매일유업은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와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 2종 신제품을 판매한다. 하림은 ‘더미식 비빔면 맵싹한맛’을 여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정관장은 홍삼을 애플민트 맛으로 구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를 내놨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바나나’ 2종 출시

매일유업은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와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는 화이트초콜릿과 국산 딸기과즙농축액을 원재료로 사용했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는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에 바나나과즙농축액을 넣었다. 허쉬 초콜릿드링크 바나나는 특히 아시아에서 처음 선보이는 맛이다.

2종 모두 무색소 제품이며, 190ml 용량의 제품에 칼슘 150mg이 함유돼 있다.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도록 멸균팩 포장했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처와 오프라인에서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하림 ⓒ하림

하림, '더미식 비빔면 맵싹한맛' 출시

하림은 ‘더미식(The미식) 비빔면 맵싹한맛’을 여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더미식 비빔면 맵싹한맛 2개입 세트이며 종이함 패키지로 구성했다.

신제품은 10가지 과채 맛을 담은 기존 양념장에 세계 4대 고추의 매운맛을 더해 만들어졌다.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깔끔하게 매운맛을 더했다.

면은 육수로 반죽해 밀가루 냄새가 나지 않도록 했다. 여기에 링고추, 청양고추 토핑으로 매운맛을 끌어올리고 김, 통깨, 계란지단 등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정관장 ⓒ정관장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 출시

정관장은 홍삼을 애플민트 맛으로 구현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필름 프레쉬’를 출시했다. 최근 선보인 ‘찐생홍삼구미’ 포도맛, 석류맛 등에 이어 홍삼을 다양한 맛으로 선보이며 젊은 고객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수를 띄운다는 전략이다.

신제품은 홍삼의 5대 기능성을 가진 건기식으로 상쾌한 애플민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접근성을 높였다. 자일리톨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를 더해 청량감을 극대화하면서 1일 섭취량당 제로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 구강용해필름(ODF, Orally Dissolving Film)에 정관장의 기술로 홍삼농축액을 압축시킨 필름형으로 하루 한 장, 언제 어디서나 홍삼의 기능성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신용카드 크기의 초경량 개별 포장으로 지갑이나 포켓에 휴대가 간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