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 신청에 27만명 몰려…페이커 등 참석

(서울=연합뉴스) 박형빈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지난 15일 서울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 성수'에서 리그오브레전드(LoL) e스포츠팀 T1 선수단 팬미팅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K텔레콤이 마련한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의 하나로, T1의 '2025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월즈) 우승을 기념해 열렸다.
T1은 이번 우승으로 월즈 통산 6회 우승을 기록했으며, 월즈 사상 최초로 3연속 우승을 달성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멤버십과 자급제 전용 디지털 통신 서비스 '에어(air)' 앱을 통해 진행된 팬미팅 참석 이벤트에 약 27만명이 응모했다.
행사 현장에서는 사전 접수된 질문을 바탕으로 팬들이 선수들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듣는 시간이 마련됐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을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로 합류한 '페이즈' 김수환 선수도 이날 팬들에게 처음 인사를 전했다.
김석원 SKT 브랜드담당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e스포츠와 T1을 사랑하는 팬들과 소통할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binzz@yn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