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로얄 알부민 골드 출시
한독, 인간문화재 지킴이 나눔공연 개최
삼진제약 '하루엔진' 4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스타

▲ GC녹십자는 13일 서울 더플라자호텔에서 3개월 이상 알라질증후군 환자의 담즙정체성 소양증 치료제 '리브말리액'의 국내 정식 출시를 알리는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리브말리액은 지난 8월 국내 건강보험 급여 적정성을 공식 인정받아 현재 급여목록 등재를 앞두고 있다. 알라질증후군은 간 내 담도 수가 현저히 감소해 담즙이 간에서 배출되지 않고 축적돼 간을 손상시키고 심혈관계·골격계·안구·피부 등 여러 장기에 이상을 동반할 수 있는 희귀 유전질환이다.

▲ 동국제약[086450]은 간편하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는 액상제형 '로얄 알부민 골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벨기에산 난백 알부민과 국내산 실크 펩타이드 등을 사용한 알부민혼합액DK를 담았으며, 비타민 B1·B2·B6, 아연, L-아르기닌, L-아스파트산 등을 더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한독[002390]은 12일 서울 마곡 한독퓨처콤플렉스 이노베이션홀에서 인간문화재 지킴이 나눔공연 '얼쑤 크리스마스-치유의 가락'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공연에는 국가무형유산 경기민요 예능보유자 이춘희 명창과 락음국악단이 참여했다. 한독은 인간문화재 지킴이 활동으로 문화재청 및 전국 11개 협력 병원과 연계해 만 50~80세의 의료 급여 수급을 받는 국가무형유산 보유자들에게 종합건강검진을 제공하고 있다.

▲ 삼진제약[005500]은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올인원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출시 4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고객 감사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4주년 기념 4%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네이버 폼을 거쳐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매 제품을 한 번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연합뉴스)
shjo@yn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