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인플루언서 참여 콘텐츠 공동 개발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KT ENA가 11일 글로벌 콘텐츠 커머스 기업 라라스테이션과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공동기획 및 사업추진, 국내외 미디어 플랫폼 방영 및 배급, 미디어 커머스 사업확장에 따른 수익창출 등 협력을 약속했다.
내년 공개를 목표로 전 세계 인플루언서 커머스 팬덤과 글로벌 콘텐츠를 결합한 초대형 프로젝트도 함께 준비할 계획이다.
김호상 KT ENA 대표는 "KT ENA가 가진 역량으로 새로운 도전과 미디어 커머스라는 신사업 추진을 통해 방송 영역을 확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gahye_k@yn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