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이하 ‘티처빌’)이 ‘스승의 날’을 기념해 교사 대상 ‘티처빌이 쏜다’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선생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커피차를 통해 소소한 일상의 행복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티처빌이 쏜다’는 이벤트 기간 내 티처빌에 가장 많이 로그인 한 2개 학교와 티처빌 연수를 가장 많이 신청한 4개의 학교를 대상으로 커피차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가로 각 일정 순위의 7개 학교는 간식 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커피차는 학교당 100~200잔 제공이며 간식 꾸러미는 학교당 1회에 50세트다. 전국 초·중·고 교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아울러 티처빌은 스승의 달을 기념해 오는 23일 조선미 교수와 함께 ‘교사 고민 상담소’라는 무료 라이브 직무연수를 진행한다. 학교 내 관계에서부터 자녀 양육으로 인한 고민까지 선생님들의 사연을 받아 선정하고 이에 대한 상담과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라이브 직무연수는 오는 22일까지 티처빌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도차영 티처빌연수사업부 부서장은 “커피차와 간식 선물은 같은 학교에 소속된 선생님들이 합심을 해서 참여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며 “본 이벤트를 통해 동료 선생님들과 더욱 가까워지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처빌이 운영하는 교사 콘텐츠 플랫폼 ‘쌤동네’에서도 스승의 날을 맞아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쌤동네가 준비한 감사 롤링 페이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메시지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간식 꾸러미를 제공한다. SNS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