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랩, 환절기 비염 잡는 '큐비지+' 리뉴얼 출시

뷰어스 2024-04-30 02:00:22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베이랩이 환절기에 들어서며, 큐비지+에 케르세뮨-IM 성분을 함유해 보다 탄탄한 원료 구성으로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

케르세뮨-IM(Quercemune-IM)은 베이랩의 자체 개발 성분으로, 비염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퀘르세틴을 포함하여 브로멜라인, 포도씨 추출물과 특허유산균 IM-2000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프리미엄 성분들이 조합되었다.

순도 95% 이상의 독일산 퀘르세틴은 물론, 포도씨 추출물(GSE), 브로멜라인 등의 시너지 원료가 함께 함유되어 있어 케르세뮨-IM의 체내 흡수율을 충분히 높일 수 있다고 알려졌다.

베이랩은 약사와 분야별 건강식품 연구원의 전문 설계를 통해 케르세뮨-IM을 개발했다.

케르세뮨-IM을 함유한 베이랩의 큐비지+는 모두 양파, 포도씨, 파인애플 등 천연원료로부터 추출한 성분을 배합한 천연 항히스타민으로, 첨가물 및 부형제가 첨가되지 않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베이랩의 관계자는 “케르세뮨-IM이 꼭 함유된 제품에만 패키지에 해당 성분명을 기재할 수 있다”며 “비염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노스릴리브까지 첨가되면서 비염을 비롯한 각종 염증 질환으로부터 고통받던 이들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랩은 최근 아이를 위한 영양제를 찾던 부모들을 위해 아이들에게 딱 맞는 성분 함량으로 조합된 '큐비지 키즈' 제품을 런칭한 바가 있다.

케르세뮨-IM이 함유되어 리뉴얼 된 큐비지+는 베이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